서로다른 두개의 시스템,장치 사이에서
정보나 신호를 주고받는 경우 접점이나 경계면.
즉, 사용자가 기기를 쉽게 동작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시스템
'개발기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스트림(stream) 이란? (0) | 2019.11.14 |
---|---|
버퍼(buffer) 란? (0) | 2019.11.14 |
API 란? (0) | 2019.11.14 |
객체지향 프로그래밍 (0) | 2019.11.02 |
변수,메소드 네이밍 (0) | 2019.10.11 |
서로다른 두개의 시스템,장치 사이에서
정보나 신호를 주고받는 경우 접점이나 경계면.
즉, 사용자가 기기를 쉽게 동작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시스템
스트림(stream) 이란? (0) | 2019.11.14 |
---|---|
버퍼(buffer) 란? (0) | 2019.11.14 |
API 란? (0) | 2019.11.14 |
객체지향 프로그래밍 (0) | 2019.11.02 |
변수,메소드 네이밍 (0) | 2019.10.11 |